본문 바로가기
OTT 컨텐츠 리뷰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_ 쿠팡 플레이 영화

by 찾아라, 재미 2024. 9. 25.
반응형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_ 쿠팡 플레이 영화

 

영화정보

 개봉일: 2023년 6월 6일

▶ 러닝타임: 127

 장르: 슈퍼히어로, 액션, SF, 전쟁, 어드벤처

 감독: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

 출연: 앤서니 라모스, 도미니크 피시백, 로런 발레스 외

 

줄거리

박물관에서 고대 유물 연구원 인턴으로 근무 중인 엘레나는 신비한 에너지를 가진 유물을 발견합니다. 그것은 사실 반으로 나눠진 트랜스워프 키로 우주 어디로든 이동할 수 있는 큰 힘을 가지고 있는 중요한 물건입니다.

 

엘레나의 발견으로 트랜스워프키는 빛을 발산하고 이를 발견한 오토봇의 리더 옵티머스 프라임은 트랜스워프 키를 사용하면 자신들의 행성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으로 여겨 여기저기에 퍼져 있는 오토봇들을 불러들입니다.

 

군대 전역 후 아픈 동생의 병원비를 벌기 위해 애쓰며 살고 있는 청년 노아는 차를 훔쳐 팔아 돈을 벌려고 시도하였는데 그 차가 바로 오토봇 중 하나인 미라지였습니다.

 

노아와 미라지의 첫 만남은 이상했지만, 오토봇 무리는 주변의 관심을 끄는 것을 피하기 위해 노아에게 박물관으로 가 트랜스워프 키를 가져오도록 합니다. 하지만 트랜스워프 키를 가지고 나오던 도중 테러콘 무리들에게 그만 빼앗기고 맙니다.

 

테러콘은 행성을 먹어치우는 거대 괴물 같은 존재인 유니크론의 명령을 따르는 로봇족으로 트랜스워프 키를 빼앗고 지구를 멸망시키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정글 행성에 살던 동물형 로봇 맥시멀은 유니크론으로 인해 행성이 멸망하자 트랜스워프 키를 지키기 위해 지구로 숨어있었습니다. 테러콘이 뒤쫓아 올 것에 대비하여 트랜스워프 키를 반으로 쪼갰고 살아남은 맥시멀 또한 두 무리로 나누어 각각의 트랜스워프 키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반은 빼앗겼고 남은 반을 지키기 위한 맥시멀, 트랜스워프 키를 이용하여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오토봇, 트랜스워프 키가 유니크론에게 들어가면 지구가 멸망할 것을 우려해 지구를 지키기 위하여 노아와 엘라나까지 협력하여 남은 트랜스포트 키와 지구를 지키기 위해 돌진합니다.

 

과연, 같은 로봇이지만 다른 성향의 맥시멀과 오토봇, 자신들의 가족이 있는 지구가 중요한 인간 무리. 그들은 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감상평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7번째 작품으로 트랜스포머의 속편으로 볼 수 있을 듯합니다.

 

늘 그랬지만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뛰어난 영상 기술은 흠잡을 곳 없지 않나 합니다. 영화관에서 봤어야 했는데 핸드폰으로 보게 되어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1990년대 배경으로 한 분위기와 트랜스포머에 새롭게 등장한 종족과 세계관이 흥미로웠는데 조금씩 인기가 줄어드는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다시금 일으켜 세워줄 수 있는 영화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스토리는 늘 그렇듯 세계를 구하기 위한 히어로들의 이야기라 식상할 수 있지만 조금은 다른 로봇족과 인간들이 협력하고 이해하려는 이야기가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새롭게 등장한 동물형 로봇은 상당히 매력적이었으며 그들의 평화적이고 다른 종족을 존중하는 마인드가 굉장히 인상 깊었습니다.

 

영화의 마무리를 보면 아무래도 속편이 다시 나올 것 같은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반응형